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김포 대곶면 철원해장국
본문 바로가기
다른동네 맛집

김포 대곶면 철원해장국

by 강화도 베짱이 2023. 6.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배짱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한 철원해장국입니다.

 

철원해장국 외관 모습입니다.

언제 오픈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깔끔하네요~

앞 쪽으로는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선지 해장국이 만원!!! 정말 너무 비싸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양평해장국 2개 주문했습니다.

 

 

실내도 어수선하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정돈 잘돼있습니다.

 

 

해장국에 김치가 빠지면 섭섭하지요~~

기본찬으로 배추김치와, 깍두기 김치가 나옵니다.

해장국에 없어서는 안 될 김치맛은 제 입맛 기준

 

공기밥은 국밥에 말아먹을 수 있게 고슬고슬 하니 잘 지었습니다~

 

 

 

선지는 조금 오래 삶았는지 약간 푸석푸석한 맛이었어요~

 

 

소양은 너무 얇게 썰어서 그런지 아님 오래 삶아서 그런지 몰라도

쫀득하게 씹는 재미는 없네요.

 

728x90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국물이 아주 좋지만,

제 입맛에는 간이 살짝 부족하네요~

 

 

푸짐한 콩나물~

 

 

1. 조미료 맛이 나지 않는 깔끔한 국물.

2. 푸짐한 소양과 콩나물 선지 건더기.

3. 제 입맛에 안 맞는 김치.

4. 비싼 가격

제 입맛 기준으로 점수는

강화에 오시는 길에 꼭 한 번 들려 맛보고 가세요.

입맛은 다르니까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