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참게 낚시 구경 :)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도 참게 낚시 구경 :)

by 강화도 베짱이 2020. 9. 21.
728x90
반응형

항상 건강하세요.

날씨는 좋은데 코로나 때문에 어딜 함부로 가지도 못하겠고

집에만 있는데 그러기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 드라이브라도 해야겠습니다

동네 소식통에 의하면 요즘 참게가 많이 잡힌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요기는 강화도 선두4리 어판장입니다.

망둥어 잡기 좋은 자리입니다.

 

요기에 횟집 5곳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몇 군데는 영업을 안 하네요.

직접 잡은 신선한 해산물도 있지만 중국산 낙지도 팔고 합니다.

횟집 앞으로 보면 물들어 오는 데가 있습니다.

물때를 잘 맞추면 망둥어 많이 잡을 수 있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갯벌

공짜 망원경 ㅎㅎ

횟집 뒤편으로 길정저수지부터 흐르는 민물이 있습니다.

요기가 포인트 인지 사람들이 제법 참게를 잡고 있더라고요

728x90

낚시하시는 분에게 물어보니

잡히긴 한답니다.

다음 주에 낚시채비 갖춰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요놈이 참개 한 마리 잡으셨네요 ㅎㅎ

다음에 더 좋은 포인트가 있는지 알아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