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온수리 장날 4일9일장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가볼만한곳

온수리 장날 4일9일장

by 강화도 베짱이 2020. 9. 30.
728x90
반응형

건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온수리 장터를 소개해 드릴게요
4와9가 들어가는 날만 장을 열어요.
참고 하셔서 방문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장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안 나오셨네요

 

사장님 말씀하시길 추석 대목 볼려고 물건 많이 가져왔는데 손님이 너무 없어서 큰일이라고 하시네요

으름 참 오랜만에 보네요 한국의 바나나라고 불리죠 항염 작용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728x90

비싼 고추 와 지금 막 수확하고 있는 강화 특산품 고구마도 나와 있네요 올해는 고구마도 작황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시골 장터에서 나 볼 수 있는 이불

장터에서 빠지면 안 되는 뻥튀기 아저씨도 다 와 주셨네요 옛날에는 뻥튀기도 수동으로 돌렸는데 요즘은 자동 이라 편하게 보입니다.

요즘 과일값이 너무 비싸 그냥 구경만 하고 지나쳤어요

분재

할머니께서 직접 키우신 거라네요 저기 보이는 호박 한 개에 1,000원 주고 샀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장사 하시는 분도 많이 안 나오시고 손님들도 많이 안 보이시네요 오늘은 온수리 장날에 대하여 올려봤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2020/10/09 - [강화도 일상] - 김포 대명항

 

김포 대명항

건강하세요 와이프가 하도 심심하다고 해서 초지대교옆에 위치한 대명항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익숙한 냄새가 저를 유혹하네요 지금은 꽃게가 많이 잡히나 봅니다 꽃게가 많이 나와 있네요

indooman.tistory.com

2020/10/27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창리 의정부 부대찌개]

 

강화도 맛집 발굴중[창리 의정부 부대찌개]

건강하세요~~♡♡ 오늘은 동네 형님네 부부들과 강화읍에 위치한 창리 의정부 부대찌개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다는데 기대가됩니다 실내는뭐그냥 평범한 식당 인테리어~~ 눈에 띠는건 주방에 걸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