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창리 의정부 부대찌개[강화도 맛집 발굴중]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창리 의정부 부대찌개[강화도 맛집 발굴중]

by 강화도 베짱이 2020. 10. 27.
728x90
반응형

 

건강하세요~~♡♡

오늘은 동네 형님네 부부들과

강화읍에 위치한 창리 의정부 부대찌개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다는데 기대가됩니다

 

실내는뭐그냥 평범한 식당 인테리어~~

눈에 띠는건 주방에 걸린 냄비와 프라이팬들 ㅎㅎ

기본찬 3종 등장 하시고~

 

다른데도 요렇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처음 봤습니다 계란 프라이 주는거

728x90

주문한 부대찌개 등장

비주얼 좋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면 아주 훌륭해 보입니다.

 

육수도 투입 육수만 한 숟가락 먹어 봤는데

진한 육수는 아니었습니다

 

팔팔 끓으니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처음에는 많이 싱거웠습니다

좀 졸여서 먹어야 간이 맞아요

개인적으로 콩이너무 달아서 싫었습니다.

햄 중에도 너무 짠거도 있고 하지만 형님들은 역시 맛난다고

하네요 내입맛이 이상한건가 ㅎㅎ

2020/06/23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 중 [진수성찬]

 

강화도 맛집 발굴 중 [진수성찬]

건강하시죠 오늘은 현지인이 가끔 찾는 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여기 진수성찬입니다 실내 분위기입니다. 입식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로 반반 나눠 놨습니다 현지인들은 삼겹살을 먹으러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