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본가 차돌박이 짬뽕[강화도 맛집 발굴중]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본가 차돌박이 짬뽕[강화도 맛집 발굴중]

by 강화도 베짱이 2020. 11. 9.
728x90
반응형

항상 건강하세요~~

주말이라 와이프랑 맛집 찾아 떠나봅니다.

원래 계획은 오랜만에 강화읍 근처 찬우물 칼국수집에 갈려했습니다.

차를 몰고 칼국수 집에 도착할 무렵 왼쪽으로 짬뽕집이 있는데

차들이 주차장에 꽉 차있더라고요

어허 원래 이 집에 손님이 없었는데??이상하네??

와이프랑 예기 끝에 목적지 변경 차를 돌려 짬뽕집으로 향합니다.

강화도본가차돌박이짬뽕 도착 주차장에 차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그리 크지 않으니 참고하시고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7시 30분까지 하고

일하시는 분에게 물어보니

정규 휴일은 수요일이라고 하시는데

개인적인 일이 없으면 장사한다고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제철 맞은 굴짬뽕도 준비를 했더라고요

 

 

요즘 같은 시국에 요건 필수!!

정말 코로나가 언제 끝나려나 걱정입니다

나 자신도 코로나가 자꾸 무뎌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강화도 특산품 강화도 새우젓도 팔고 있네요

이걸 보면 김장철이란 걸 알 수 있겠죠

다들 아시겠지만 강화도 새우젓 품질은 알아준다고 합니다

 

 

 

실내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 했나 봅니다

액자도 중간중간 걸려있네요

 

 

 

보시다시피 사람들로 만원이고요

2팀은 밖에서 대기 중입니다.

 

 

 

손님이 많음에도 아주머니 혼자서 하시는데

손발이 엄청 빠르시네요

 

 

 

기본 찬으로 양파, 단무지, 춘장

약간 질겨서 그렇지 단무지 먹을만하네요

제가 이빨이 안 좋을 수도 있음.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요즘 같지 않게 아주 착합니다

내심 맛만 좋으면 금상첨화겠다

혼자 기대해봅니다

 

728x90

 

 

주문한 #차돌박이짬뽕 등장!!!!!!

비주얼 좋~습니다!!

일단 국물 먼저 한 수저~

내심 차돌박이 짬뽕이라 느끼할까 봐 걱정을 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습니다만 국물이 시원하지도 않네요

그래도 합격!!!!

 

 

차돌박이 비주얼 보세요!!

질기지도 않고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놀란건 차돌박이 양이 엄청 나다는거!!!

 

 

 

이 집에 특이 한 점은 짬뽕 면도 얇다는 게 마음에 듭니다

면에 간이 적당히 배여서 맛나네요

 

 

목이버섯과 채소는 양파, 당근, 청경채, 새송이버섯

요 정도 들어갔습니다

 

 

저는 단무지를 익혀 먹는 식습관이 있어요

이렇게 먹으면 단무지가 더 맛나더라고요

 

 

차돌박이 양 좀 보세요

차돌박이와 면이 너무 많아

남기고 왔습니다. 이 가격이 7천 원이라니

 

 

오늘은 맛집 발굴 성공한 거 같네요

맛있게 뚝딱 잘 먹고 왔습니다

단점이라면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주문한지 33분 만에 식사가 나왔습니다

그거 빼고는 만족합니다

강화도 오시면 한번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것만 드시고 건강하세요

 

 


2020. 11. 14이 두번째 방문

 

 

첫 방문시 너무 맛있게 먹어

두번째 방문 했습니다

이번에는 쟁반짜장 7.000원 과 굴짬뽕8,000원 주문 해봅니다.

 

쟁반짜장 비쥬얼입니다.

음~ 요기서 살짝 실망했는데요

제 생각에는 만들어 놓은 짜장소스에 버섯과 해물을 조금

넣고 볶아서 내놓으신거 같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굴짬뽕~

국물이 엄청시원하며 청양고추가 들어가 칼칼합니다.

오늘은 면이 살짝 불어있네요.

제 입맛에는 차돌박이 짬뽕이 정답인듯 합니다.

 

보시다시피 굴 상태도 나뿌지 않습니다.

통통하니 맛나네요

 

 

 

2020/05/26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여우고개 중국집 짬뽕]

 

강화도 맛집 발굴중[여우고개 중국집 짬뽕]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동네에 소문이 났더라고요 중국집이 오픈했다고 그렇다면 한번 맛을 보러 가 봐야겠지요. 오늘은 길상면에 위치한 여우고개 중국집을 소개할까 합

indooman.tistory.com

2020/04/13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짬뽕강자

 

강화도 짬뽕강자

건강하세요~~ 오늘의 강화 날씨입니다 구름이 무거워 마니산에 걸려 있네요 처제가 놀러 와 짬뽕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짬뽕 집 이고요~~. 초지대교 근처에 있는 짬뽕 강자

indooman.tistory.com

2020/09/22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 [복많네 짬뽕]

 

강화도 맛집 발굴중 [복많네 짬뽕]

항상 건강하세요 ㅎㅎ 오늘은 강화도 맛집소게는 아니지만 강화 초지대교 근처에 복많네 짬뽕집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외식도 못하고 ㅠㅠ 재일 생각 나는게 짬뽕 이더라고요 그

indooman.tistory.com

2020/10/02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 [중국성 중화요리]

 

강화도 맛집 발굴중 [중국성 중화요리]

건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네요~~ 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놈의 짬뽕~ 며칠 전 동네 형님이 중국집 사장이 바뀌어서 음식이 맛있어 졌다고 합니다. 그러니 안가 볼 수가 없지요 원래는 맛이 없었거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