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발굴중[여우고개 중국집 짬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발굴중[여우고개 중국집 짬뽕]

by 강화도 베짱이 2020.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동네에 소문이 났더라고요 중국집이 오픈했다고 그렇다면 한번 맛을 보러 가 봐야겠지요.

오늘은 길상면에 위치한 여우고개 중국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입구에 화환이 엄청 많이 보이네요.

실내 모습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중국집 인테리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않고 적당한 거 같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단무지 와 열무김치 양파

김치와 단무지를 하나씩 먹어 봤습니다 단무지 별 3, 열무김치 별 2 제 입 기준입니다.

왠지 느낌이 좋지 않습니다

컵은 신상이라 반짝반짝 눈이 부십니다

주문한 짬뽕이 나왔어요.

요런 비주얼입니다

728x90

와이프 간짜장도 바로 나오고요.

개업한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재료들은 신선합니다. 면은 살짝 불어서 아쉬웠고요

홍합과 대왕오징어 꽃게가 들어 있고요. 야채가 너무 적게 들어있네요 아쉽습니다

사진을 봐도 그렇지요?

꽃게가 들어가서 국물은 시원하지만 면 자체가 간이 되어 있지 않아

제 입맛에는 싱거웠습니다

와이프가 저를 보더니 바꿔 먹자고 하더라 고요 먹는 제 모습이 좋지 않아 보였나

봅니다ㅎㅎ간짜장을 먹어 봤어요 맛있지만 기름이 조금 과한 거 같고요. 아무리

찾아봐도 고기가 안 보이더라고요 자세히 보니 고기를 갈아서 넣었네요 ㅎ

그래도 시장이 반찬이라고 배고파 싹싹 긁어먹었어요.

강화도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사람마다 입맛이 틀리니 먹어 봐야 알겠지요.

오늘은 새로 개업한 중국집 여우고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2020/10/02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 [중국성 중화요리]

 

강화도 맛집 발굴중 [중국성 중화요리]

건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네요~~ 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놈의 짬뽕~ 며칠 전 동네 형님이 중국집 사장이 바뀌어서 음식이 맛있어 졌다고 합니다. 그러니 안가 볼 수가 없지요 원래는 맛이 없었거

indooman.tistory.com

2020/04/13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짬뽕강자

 

강화도 짬뽕강자

건강하세요~~ 오늘의 강화 날씨입니다 구름이 무거워 마니산에 걸려 있네요 처제가 놀러 와 짬뽕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짬뽕 집 이고요~~. 초지대교 근처에 있는 짬뽕 강자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