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발굴중 막창 동태탕 [은지네 식당]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발굴중 막창 동태탕 [은지네 식당]

by 강화도 베짱이 2020. 5. 12.
728x90
반응형

건강하세요♡♡

오늘은 맛집 발굴하러 가볼까 합니다.

강화에 이사 와 살면서 안 가 본 곳도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그래서 맛집이지만 아직 발굴이 안된 그런 집을 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떠나

보겠습니다.그럼 같이 가볼까요 ㅎㅎ

요기는 강화군에서도 길상면에 위치한 은지네 식당 이란 곳입니다. 입구는 요렀게

생겼습니다. 왠지 예전에 청계 상가 생선구이 골목이 떠오르는 분위기입니다.

간판을 보니 막창 같은 게 주 종목인 듯 ㅎㅎ

 

골목을 들어서면 출입구가 나타납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점심때지만 손님이 보이질 않습니다. 밀려드는 불안감 😂

 

진정하고 주문을 합니다.😔

돼지막창2인분 동태탕 2인분 주문을 합니다.

728x90

기본 상차림입니다.

식빵과 감자 마늘 양파의 경호를 받으며 막창구이가 등장합니다.

돼지 냄새는 많이 안 나는 편입니다.

노릇노릇 잘 익어 갑니다.

 

막창 소스가 요렇게 나오네요 처음 맛보는 소스입니다. 한 점 먹어봅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럽네요.

 

주문한 동태탕도 왔습니다.

보글보글 잘 끊네요

미나리도 직접 뜯어오셨다고 하시네요

살과 알을 덜어서 맛을 봤습니다. 음~~

뭐랄까 약간 떡볶이 국물 맛이라고 할까ㅎㅎ

아무튼 열심히 배불리 먹었습니다.

그래도 집 근처에 막창구이 집이 있었다니 좋네요

와이프가 부속물을 좋아하는데 식당이 없었거든요

오늘은 식당을 발굴 한걸로 위안을 삼겠습니다.

참고하시어 한번 들러 보시고 맛을 평가해보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감사합니다.

2020/10/12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 [청해 양푼이 동태탕]

 

강화도 맛집 발굴중 [청해 양푼이 동태탕]

건강하세요 하루종일 고구마수확 하고 팔고 힘든 하루였습니다. 일을 마치고 여러분과 식사하러 갔습니다. 길상면에 위치한 청해양푼이동태탕 예전에 맛있어서 많이 찾았었는데 어느날 부턴가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