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발굴중 [청해 양푼이 동태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발굴중 [청해 양푼이 동태탕]

by 강화도 베짱이 2020. 10. 12.
728x90
반응형

건강하세요

하루종일 고구마수확 하고 팔고

힘든 하루였습니다.

일을 마치고 여러분과 식사하러 갔습니다.

길상면에 위치한 청해양푼이동태탕

예전에 맛있어서 많이 찾았었는데

어느날 부턴가 조미료 맛이 너무강해

한동안 안찾았습니다

오늘은 어떤가 궁금하네요

실내분위기는 요래요

점심특선으로 코다리찜 걸려있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가격은 적당합니다

주의사항은 인원수대로 주문 받는답니다.

동태탕하고는 어울리지 않는것같은

반찬이 나오네요

제생각에는

오늘은 왠지~기대되는

동태탕 나왔습니다

다행이 조미료맛은 많이 안나네요

그런데 간이 저에게 안맞네요

짜게먹는편은 아닌데 좀싱거운듯 합니다

음식은 간이 좋아야 하는데

728x90

살점은 탱글탱글 맛나네요

역시 동태는 진리

고니도 들어있고요

쫀득하니 맛납니다

계산대 옆으로 웰빙과자 있는데요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하니 좋네요

강화에 오셔서 과음후 해장하기 좋은 메뉴

인거 같습니다.

방문하시여 맛있게 드셔보세요

항상건강하시고

좋은것만드세요

2020/05/12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 막창 동태탕 [은지네 식당]

 

강화도 맛집 발굴중 막창 동태탕 [은지네 식당]

건강하세요♡♡ 오늘은 맛집 발굴하러 가볼까 합니다. 강화에 이사 와 살면서 안 가 본 곳도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그래서 맛집이지만 아직 발굴이 안된 그런 집을 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