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발굴중 [뉴욕 꽈배기]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발굴중 [뉴욕 꽈배기]

by 강화도 베짱이 2020. 8.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새로 오픈한 뉴욕 꽈배기 방문했습니다 강화도에 두 군데가 있는데요 요기는 새로 오픈한 전등사 점입니다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먹고 갈 수 있게 테이블도 준비해 주셨구요

지나가는 차 구경도 하면서 먹을 수 있게 해 주셨네요  :)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시고요

퇴근 시간에 들렀더니 먹어 봐야 할 주 메뉴인 꽈배기는다 팔리고 없네요

남아 있는 핫도그 세 개를 사서 집으로 출발!!!

핫도그 맛있네요 소시지가 짜지도 않고 아주 맛있습니다.

요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치즈볼 입니다.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서비스로 주셔서 맛있는게 아니고 진짜 맛있네요 강력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일찍 가서 다른 거도 먹어 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오늘 먹은 건 너무 맛있었어요 강화에 오시면 한번 들려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