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발굴중 [복많네 짬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발굴중 [복많네 짬뽕]

by 강화도 베짱이 2020. 9. 22.
728x90
반응형

항상 건강하세요 ㅎㅎ

오늘은 강화도 맛집소게는 아니지만

강화 초지대교 근처에 복많네 짬뽕집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외식도 못하고 ㅠㅠ

재일 생각 나는게 짬뽕 이더라고요

그럼 같이 한번 가봅시다 ㄱㄱ

요기가 바로 복많네 중화요리 입구...

큰길에서 잘보이지 않으니 잘찾으셔야할듯..

 

몇 년만에 왔더니 많이 바꿨네요..

전문적으로 하던 낙지 짬뽕이 사라지고 그냥

짬뽕으로 하시는듯

메뉴판에도 짬뽕메뉴옆으로 낙지 없음

이라고 써있네요. ㅠㅠ

내부 인테리어도 바뀌고

저희가 좋아 하는 짬뽕!!!!

2그릇 주세요~~

기본 셋팅시

양파 춘장 단무지

부족한건 셀프

드디어코로나때문에 먹지 못했던

짬뽕이 등장 ㄷㄷ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비!!!주!!!얼

역시 아직까지는 영상찍는게

어설프네요 ㅎㅎ

급한마음에 한입 먹어봅니다.

헐~

아!!이게 아닌데

면이 불었네요 정말 실망입니다 :(

국물도 얼큰하지 않아서 캡사이신 달라했는데

없어서 청량고추 넣어서 먹었습니다.

표고 버섯도 보이고요

요즘 채소가 비싸서 그런지 양파빼고는 많이

아낀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단무지 맛있지는 않네요.

저는 단무지 요렇게 짬뽕에

담궈뒀다가 먹습니다

그럼 색다른 맛이 나거든요

다음에 한번 해보세요 :)

오늘 오래만에 외식했는데

기대치에 미치지 못해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꼭 성공해야겠습니다.

강화도 오시는길 기회되시면 한번

들려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