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수로 붕어참게 낚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화도 수로 붕어참게 낚시

by 강화도 베짱이 2020. 10. 3.
728x90
반응형

항상 건강하세요 ㅎ
벼가 고개를 많이 숙였네요
얼마있으면 수확의 계절이 다가올거 같습니다
벼가 이뻐보이긴 처음이네요

 

처음 강화도에 귀촌 했을때
연고자도 없던 저희 부부
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던 형님형수가
집앞 수로에서 낚시 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앞에 보이는 마을이 제가 사는 마을이고요
그앞으로 수로가 위치 하고 있습니다.

 

 

낚시하고있는 우리형 ㅎㅎ
죄 진게 있을수 있으니 모자이크

 

 

갔을때 6마리 잡았다 합니다.
실력은 제가 인정

 

 

 

728x90

 


가자마자 한마리 득템!!!
형님 예기로는 참게가 자꾸 찌를 끍고
간다고 하네요 참게놈도 있다는얘기!!

 

형수님이 맛있는 요리를 준비해 주셨어요
항상 감사하고 고마운 따름입니다

 

 


지붕 없는 곳에서 무엇을 먹든
맛있는 것 같아요

 

 


형님 형수 덕분에 낚시도 배우고
맛있는 음식으로 배도 채우고
못다 한 얘기도 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2020/09/21 - [강화도 가볼만한곳] - 강화도 참게 낚시 구경 :)

 

강화도 참게 낚시 구경 :)

항상 건강하세요. 날씨는 좋은데 코로나 때문에 어딜 함부로 가지도 못하겠고 집에만 있는데 그러기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 드라이브라도 해야겠습니다 동네 소식통에 의하면 요즘 참게가 많이

indooman.tistory.com

2020/10/11 - [강화도 일상] - 선두포낚시터 한바퀴

 

선두포낚시터 한바퀴

건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으니 지방만 늘어나는거 같네요 자전거 라도 한바퀴 타야할거 같아서 출발!!! 아침이라 그런지 아직 사람들이 별로없네요 입간판에 요금과 허가받아 요금징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