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마니산 계곡 산행후 강화 한정식 맛집 토러스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마니산 계곡 산행후 강화 한정식 맛집 토러스

by 강화도 베짱이 2022.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배짱이입니다.
와이프가 웬일로 운동하고 싶다고 마니산을 가자고 하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집 근처에 있는 마니산에 다녀왔습니다.


집 앞에 마니산이 있지만 한 10년 만에 온 거 같네요 ㅋㅋ
세월이 흘러서 인지 많이 변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산행 전 멋진 소나무가 있어 한컷 찍어봤어요.


며칠 비가 와서 그런지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계곡에 물도 많이 흐르고 깨끗하네요~.
마니산 계곡에서도 한컷

 

10여 년 전에 알고 있던 마니산이 아니더라고요~
도로와 등산로 정비가 너무 잘돼 있네요.

 

당장 계곡에 들어가고 싶지만 아침이라 쓸쓸하니 하산할 때 들어가는 걸로 ㅎㅎ.

 

 

힘든 산행 후 찾은 한정식 토러스 식당입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잘 정리가 된 모습입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애완동물도 같이 출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만 실내에서 돌아다니게 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블로그에서는 12,000원 보고 왔는데 가격이 올랐네요.
저희는 황태구이 1개, 제육 1개 주문했습니다.


한 상 차려진 사진입니다.
반찬이 전체적으로 간이 잘 맞았지만 특별히 손이 가는 것도 없고 특별히 맛있지도 않았습니다.


황태구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지만 조금 퍽퍽했습니다, 촉촉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728x90

제육볶음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시큼한 맛 이남.
설마 상했겠어하고 몇 번 먹어 봤는데도 시큼하더라고요. 무슨 특별한 소스가 있는 건지...


시래기밥 양념장은 짜지 않고 시래기밥은 질기지 않고 부드럽네요.
전체적으로 평범한 가정식 백반이었고요 가성비는 좋치않는거 같습니다.
제 입맛 기준으로 점수는


힘든 산행과 식사 후 집 마당에 누워 한숨 자는 거만큼 행복한 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좋은 것만 드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