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길상면 맛집 신중화요리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길상면 맛집 신중화요리

by 강화도 베짱이 2023.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배짱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강화도 길상면에 새로 오픈한 신중화요리 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입구에 화환들이 줄지어 있고,

그 옆으로는 대기할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네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층고도 높아 개방감이 좋았어요.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짜장면, 짬뽕, 미니탕수육 주문을 했습니다.

 

 

 

살짝 매운 양파와 맛있는 단무지~

 

 

미니탕수육 등장!!!
근데 욕심인 거 같지만 양이 적어요.
탕수육이 12,000원 이니깐 한 점에 천 원꼴.

 

 

찹쌀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겉은 쫀득 바삭하고,

고기는 촉촉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제 입맛 기준 탕수육 점수는

 

 

기다리던 짬뽕 등장!!!

불맛도 좋고 간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만, 양이 적고 조금 기름져서 깔끔한 맛은 없네요.

제 입맛 기준으로 짬뽕점수는

728x90

 

마지막으로 짜장면.. 많이 달지도 않고 먹을 만은 했진만 간이 안 맞네요.

제가 짜장은 조금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데 짜장면이 조금 싱겁고 특유의 향이 있더라고요.

제 입맛 기준 짜장면 점수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전체적으로 봤을때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다시 한번 방문해서 확인해 봐야겠어요.

강화도에 오시면 한번 들려서 맛보고 가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