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칼국수 맛집 911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칼국수 맛집 911칼국수

by 강화도 베짱이 2022.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배짱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강화군 양도면에 위치한 911 칼국수입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잘 정돈된 모습은 아니고, 조금 어수선해 보였습니다

 

911 칼국수

대표 메뉴인 칼국수 2인분 주문~ 

 

주문과 동시에 차려진 밑반찬들~

잘 보시면 접시가 제각각이죠??

집에서 사용하던 접시들을 식당에서도 사용하나 봅니다.

 

일단 특별함이 없는 반찬 점수는

 

10분이나 지났을까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어요.

엥~~ 이게 칼국수???

제가 생각한 칼국수가 아니더라고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사골과 사태로 육수를 내서 칼국수를 끓인다고 하더라고요~

해물칼국수가 아닌 곰탕 칼국수죠~

너무 당연하게 해물칼국수겠지 생각한 제가 바보죠~

 

 

728x90

 

맛은 한우곰탕에 칼국수 넣고 먹는 맛입니다 ㅋㅋ.

면발도 나쁘진 않고 국물도 담백하니 좋네요. 

제 입맛 기준으로 점수는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칼국수가 유기그릇에 나온다는거~.

그릇이 뜨거워 국물 마시기가 힘들었어요.

아무튼 국물 한 방울 남기지 않고 깨끗이 잘 먹고 왔습니다.

강화도에 오시면 한번 들려서 맛보고 가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