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길상면 현지인 추천 맛집 바다양푼이 동태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길상면 현지인 추천 맛집 바다양푼이 동태탕

by 강화도 베짱이 2022.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배짱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강화군 길상면 온수리에 새로 문을연 바다양푼이동태탕입니다.

아직 지도가 수정되지 않아 초록밥상으로 나오네요.

 

바다 양푼이 동태탕
전화번호 032-937-1170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아 내부는 깨끗했고요, 테이블 간 간격도 널찍하니 좋았습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많이 올라 그런지 가격은 나쁘지 않게 보였습니다.

양푼이 동태탕 3인분 주문!!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들이 세팅됩니다.

캬!!! 밑반찬 제 입맛에는 안 맞네요.

제 입맛 기준 반찬 점수는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동태탕이 큼지막한 양푼에 담아 나왔는데요, 양이 너무 많아 놀랐습니다.

지금 까지 먹어본 동태탕 중에 양이 가장 많은 거 같았어요.

 

 

신선한 동태, 고니, 콩나물, 무, 미나리, 두부가 푸짐하게 담겨 있었습니다. 

이게 진짜 3인분이 맞는지 생각하게 만들 정도로 푸짐했어요.

 

 

적당한 조미료가 들어간 국물도 시원하며, 동태도 탱글탱글 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728x90

 

식당도 깔끔하고, 재료도 신선하고 푸짐한 동태탕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동태탕은 맛이 좋았지만 반찬은 좋은 점수를 줄 수가 없네요.

다음 방문 때는 반찬이 맛있어졌으면 좋겠어요.

제 입맛 기준 점수는

 

 

강화도에 오시면 한번 들려주세요.

항상 좋은 것만 드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