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삼겹살 맛집 홍고추장삼겹살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삼겹살 맛집 홍고추장삼겹살

by 강화도 베짱이 2022. 8.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배짱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블로그나 인스타에 맛집으로 많이 올라오는
강화도 선원면에 위치한 홍고추장삼겹살입니다.



홍고추장삼겹살 외관 모습입니다.
건물옆으로는 산이 있는대 운동하는 사람도 많이 보이네요.
건물 앞으로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은 없어 보입니다.

 

어수선하지 않고 깔끔한 실내 모습,
테이블 간 거리도 넓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식당 대표 메뉴인 고추장 삼겹살로 2인분 먹어보기로 했어요.


창문이 통유리로 돼있어서 바깥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분위기도 좋았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마카로니 샐러드, 콩나물, 배추김치, 나박김치, 계란찜, 된장찌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잘 구워지고 있는 삼겹살 굽는 방법을 참고하여 10초에 한 번씩 뒤집어 구워줍니다.
고기 굽는 방법이 벽에 붙여있는대 사진을 안 찍었네요.

728x90

 

 


고추장 양녕에 숙성시켜 그런지 냄새 없고 너무 부드럽습니다.
모두 좋아할 만한 맛이네요~ 왜 맛집으로 올라오는지 알겠더라고요 ~~


삼겹살이 맛은 있지만 제스타 일은 아닌 거 같아요.
저는 싸구려 입맛이라 고기는 고기 냄새도 나야 맛있다고 생각하는삼람이거든요.
고추장 양념에 가려지면 고기 맛도 안 나고 그래서 제 입맛 기준 점수는

 


식사가 끝나갈때즘에 메뉴판을 돌아보니
특이하게 사이드 메뉴에 쫄면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음~맛은 있지만 새콤함이 살짝 부족하네요.


강화도 여행 오시면 꼭 한 번 맛보고 가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