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현지인 맛집 골목 선지 순대국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현지인 맛집 골목 선지 순대국

by 강화도 베짱이 2023.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배짱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강화군 강화읍에 위치한 골목 선지 순대국 입니다.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알아서 주차하고 오셔야 합니다 ㅎㅎ ~

 

 

 

한 10년 전에 와보고 참으로 오랜만에 다시 와봤는데 변한 건 없네요.

맛도 변하지 않았어야 할 텐데.

 

실내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뭔가 어수선해 보이지만 나름 깔끔한 것도 같고 ㅎㅎ 

 

6000원에 먹던 기억이 나는데 9000원으로 올랐네요.

선지순대국 2개 주문합니다.

 

 

이 집만에 특별함은

순대를 국에 넣어주지 않고 따로 준다는 것입니다.

순대가 너무 찰지고 맛있어요.

 

 

이 순대맛은 변하지 않았네요 쫀득하고 너무 맛있네요~

 

 

밥은 약간 질게 느껴지지만

막상 말아보니 그리 나쁘지는 않습니다.

 

 

주문한 선지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728x90

 

순대국이라기 보다는 선지국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절반 이상이 선지로 가득차있고 부속물은 고명으로 올라가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음~선지를 오래 삶았는지 조금 푸석푸석하네요~

 

 

곱창도 오래 삶았는지 질기고 ~

 

 

예전에 먹었던 김 칠 맛 나는 순대국은 아니지만~

맛있게 한 그릇 먹었습니다.

제 입맛 기준으로 점수는

 

강화도 오시면 꼭 한 번 방문해서 맛보고 가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