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발굴 중 [김가네 감자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발굴 중 [김가네 감자탕]

by 강화도 베짱이 2020. 6. 19.
728x90
반응형

건강하세요

오늘은 한참 전에 개업 했지만 시간이 없어 가보지 못한 식당이 있어 방문 해봤습니다.

강화군 길상면에 위치한 김가네 감자탕 집입니다

조그만 면소재지에 벌써 세 번째 감자탕집입니다

 

 

식당 내부 모습은 요렇습니다

손님들이 많아 기대가 됩니다 맛있을 거라고

 

 

모자란 반찬은 더먹을 수 있게 셀프 코너도 마련 해 놨구요

 

 

별다른 인테리어는 안 보이네요

 

 

강화도 치곤 가격은 저렴하네요

강화도가 관광지다 보니 물가가 비싸답니다

 

 

주문 중이신 우리 귀여운 마눌님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순무김치가 먹을 만하네요 약간 간간 하지만

 

 

 

 

 

 

 

 

차조 밥과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6,000원 치고는 양이 많이나오고.

차조 밥이라 그런지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저는 둥근 쇠젓가락을 잘못쓰겠더라고요 ㅎ ㅎ

그래서 항상 나무젓가락 사용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잘 삶아 졌습니다

소스는 좀 달았고요 ㅎㅎ

 

 

들깨가루도 듬뿍 넣어 주셨는데 양이 과한 것 같아요 뼈에서 살점을 발라내서 공격적으로 식사 시작

 

 

역시 해장국 김치가 맛있어야 됩니다

 

 

아쉬운건 조금만 더 얼큰 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6,000원짜리 해장국 치고는 양도 푸짐하고 먹을만 했습니다.

 

 

강화 놀러 오시면 한번 들려주세요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해장국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맛집 발굴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유명하지 않은 숨은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