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발굴중 [ 버거 히어로 ]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발굴중 [ 버거 히어로 ]

by 강화도 베짱이 2020. 6.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강화도 햄버거를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알기로 강화도에 햄버거 파는곳이 3군데 뿐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버거히어로,초가삼간,롯데리아 ㅎㅎ

그중에 한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기가 바로 강화도 수제 버거로 유명한 버거 히어로 입니다.

버거히어로 라는 간판과 어울리게 하늘도 왠지 히어로가 내려올것처럼 보이네요.

햄버거가 맛있어 신이난 엘비스 프레슬리 그래피티가 우리를 맞이해주네요.

실내 인테리어가 아메리카 ㅋㅋ 스타일이네요.

구경해보시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규어도 많네요.

요게 버거히어로 메뉴 입니다

솔직히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저돈이면 순대국밥이 2그릇인데 ㅠㅠ

저히는 오리지널 세트로 결정!!

바다를 보며 기다려봅니다.

매일 150개만 판다니 참고 하세요. (심리적 압박) ≡(▔﹏▔)≡

드디어 비싼!!!!!! 햄버거님이 나오셧습니다.

패티는 부드럽고 단백하니 맛있네요 육즙도 가득차있구

감자튀김은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배불리 너무 잘먹었습니다.

맛이있다 맛이없다 뭐라 말은 하지않겠어요 ㅎㅎ

강화도에 놀러오시면 한번쯤 들려 보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베짱이는 다음에 인사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