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예초기 줄날 교체 방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베짱이 상식

예초기 줄날 교체 방법

by 강화도 베짱이 2020. 6. 29.
728x90
반응형

건강하세요~~

오늘은 잔디가 많이 자라 잔디를 깎을까 합니다 이번에는 예초기 줄을 미국산으로 바꿔 봤거든요

빨리 테스트해 보고 싶네요

 

 

이것은 관통형 예초기 줄 날입니다

저기 보이는 구멍에 줄을 관통시켜 감는 방식이죠

예초기 줄을 관통 시키려면 저 구멍에 반대 편이 보여야 되겠지요?

 

가운데 다이얼을 돌려 구멍을 일직선으로 마쳐주세요

 

요렇게 맞추면 반대편이 보이게 되는 겁니다

 

사용할만큼 와이어를 자릅니다

 

이렇게 살살 달래서 관통 시켜 주시고요

 

와이어 길이를 같게 맞춰 줍니다

 

가운데 다이얼로 요정도 길이가 될 때까지 돌려 감아주세요

 

양쪽 길이가 똑같게 끔 가위로 잘라 마무리해주시면 끝입니다. 참쉽습니다

728x90

미국산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요 면도 칼처럼 잘 나가네요

 

앞쪽 잔디를 깎고 와이프 미니 꽃밭을 만들어 준 후 옆에 있는 잔디도 잘라야 될 것 같아요ㅠㅠ

날씨도 더워 죽겠는데 삽질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미니 꽃밭 완성 꽃만 같다 심으면 될 것 같습니다.

잔디깍기 와 꽃밭 작업 후 미니 평상에 누워 휴식합니다.

마침 동네 형님이 생선 잡아 놨다고 연락이 왔네요

여기는 강화도 #후크선장과바다낚시터 입니다.

많이도 잡아 놨습니다

무슨 생선이라고 했는데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네요

 

덕분에 맛있는 회 한점 맛보고 왔습니다.

쫀득쫀득 맛있네요 ㅎㅎ

오늘은 예초기 줄 교체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 는데요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져 버렸네요

아무튼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https://youtube.com/shorts/Z5c5iECL1_A?si=NVsmP1wNJrm43agW 

 

2020/04/06 - [강화도 가볼만한곳] - 강화도 후크 선장 과 바다낚시

 

강화도 후크 선장 과 바다낚시

건강하세요 여러분 집에서 빈둥빈둥 놀고 있는데 동네 형님이 전화가 왔네요 랍스타 잡아 놨으니 먹으러 오라고 대충 씻고 랍스타를 생각하며 빛의 속도로 출발합니다 저 건물이 실내 낚시터

indooman.tistory.com

2020/10/11 - [강화도 일상] - 선두포낚시터 한바퀴

 

선두포낚시터 한바퀴

건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으니 지방만 늘어나는거 같네요 자전거 라도 한바퀴 타야할거 같아서 출발!!! 아침이라 그런지 아직 사람들이 별로없네요 입간판에 요금과 허가받아 요금징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