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짬뽕 맛집 본가차돌박이 짬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짬뽕 맛집 본가차돌박이 짬뽕

by 강화도 베짱이 2021. 10.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베짱이 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짬뽕맛집인 본가 차돌박이 짬뽕을 재방문하여 맛을 볼까 합니다.

아래는 이전에 방문 포스팅한 글입니다. 

참고하세요.

2020.11.09 - [강화도 맛집 발굴] - 본가 차돌박이 짬뽕[강화도 맛집 발굴중]

 

본가 차돌박이 짬뽕[강화도 맛집 발굴중]

항상 건강하세요~~ 주말이라 와이프랑 맛집 찾아 떠나봅니다. 원래 계획은 오랜만에 강화읍 근처 찬우물 칼국수집에 갈려했습니다. 차를 몰고 칼국수 집에 도착할 무렵 왼쪽으로 짬뽕집이 있는

indooman.tistory.com

 

인테리어는 1년전이나 다른건 없고요~

대기하는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집의 단점이 대기시간이 너무 길다는게 흠입니다.

참고하시고 가세요.  

 

또한가지 달라진점은 보시다시피 가격인상을 했습니다.

짬뽕류가 천원씩 인상이 된거 같네요.

 

 

맛을 비교하기위해 저는 짬뽕을 시키고 와이프는 고추잡채주문 했습니다.

 

 

기본 단무지 양판 춘장 셋팅.

 

728x90

주문한 와이프 고추잡채 등장.

맛있어 보입니다.

 

 

음 고추잡채가 너무 짜서 공기밥 하나 달라했습니다.

짜지만 안하면 먹을만은 하네요.

 

 

제가 주문한 차돌박이 짬뽕등장.

비주얼 맛있어 보입니다.

 

 

국물맛은 변함이 없었으나

1년전과 비교하면 차돌박이가 눈에띄게 줄었네요.

그리고 제일 아쉬운것중에 하나가 면발 입니다.

면발이 상당히 얇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한젖가락 먹고나면 면이 불어있는 느낌입니다. 

저만 그럴수도 있구요 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가서 깨끗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강화에 오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것만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