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탐방 만리장성 중국집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탐방 만리장성 중국집

by 강화도 베짱이 2021. 8.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베짱이 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길상면에 새로 오픈한 중국집 만리장성을 가보았습니다.


지인들의 마음을 담은
화환 들이 엄청 많이 와 있네요.


영업시간입니다
방문 시 참고하세요.


실내 분위기입니다.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아주 깔끔합니다.
돈을 부른다는 해바라기 꽃도 벽에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구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해물짬뽕 하나 해물 간짜장 하나 주문했습니다.
저만 그런 건가요 요즘 짬뽕 값이 너무 비싸게 느껴지네요.
얼마 안 있으면 짬뽕이 만원 할 날이 올 거 같애요.


첫 세팅은 사장님이 해주시지만 부족하시면 셀프 바를 이용해 주세요.


기본 세팅입니다 단무지 양파 춘장.( 소주는 아님)

728x90


와우♡♡~ 주문한 해물 짬뽕 나왔습니다.
어떠신가요 비쥬얼 은 좋아 보이죠.


와이프가 주문한 해물 간짜장 도 나왔습니다.
간짜장 에 고명으로 감자튀김 주는 건 처음 봤네요.
역시 비주얼은 좋아요.


개업한 지 5일 밖에 안돼서 그런지 재료들이 전부 싱싱합니다.
대왕오징어


갑오징어 애기


새우, 오만둥이....
이렇게 크고 싱싱한 새우가 들어간 짬뽕은 처음봄.


오늘도 저는 단무지를 담가서 먹습니다.


짬뽕 면은 기계면 이고 굵기도 적당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계면을 좋아하거든요.
짬뽕에 조미료가 과하게 들어가진 않았지만 저도 좀 간간하게 먹는 편인데 좀 짠 편입니다.
물론 첫 방문이기 때문에 다음에 한번더 먹어보고 다시 알려드릴게요.


간짜장은 제 스타일이 아닌 것 같네요.
춘장을 볶아서 만든 진한 맛을 원했는데 짜장소스에 재료 추가해서 볶아낸 거 같습니다.
조금 달고 짠편이며 고기가 너무 퍽퍽 합니다.


식사 후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도 준비해 주셨네요.
강화도 여행 오시면 한 번 들려서 맛있게 먹고 가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