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초원생고기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초원생고기

by 강화도 베짱이 2021. 7.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베짱이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숨겨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길상면 온수리에 위치하고 있는 초원 생고기입니다.

 

032-937-6869

 

개인적으로는 두 번째 방문인데요~

처음 방문했을 때 청국장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주메뉴인 삼겹살을 먹어볼까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예요~

조금 어수선하지요?? 노포 식당 같은 느낌이랄까??

 

 

보시다시피 실내도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습니다.

좋게 말해서 노포 식당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아무튼 참고하시고 결정하세요.

 

여 사장님 혼자서 서빙하고 요리까지 다합니다.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생삼겹살로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동네 지인들이 제육볶음도 맛있다고 예기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제육볶음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삼겹살 주문 시 기본 상차림입니다.

예전에 청국장 먹을 때는 이것보다 더 많이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이 집 반찬도 먹을만합니다.

 

 

오~ 고기가 두툼하고 빛깔도 좋지 않나요???

기름과 살코기의 비율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잘 달궈진 불판에 올려봤어요.

728x90

 

겉을 바싹 구워서 육즙을 잡아주고

한 80프로 정도 익었을 때 먹는 게 재일 맛있는 거 같아요.

 

 

음~생각했던 거보다 삼겹살이 맛있습니다.

육즙도 가득하고 고소하며 잡냄새가 1도 없네요.

지금 까지는 온수리에 있는 이호 정육식당 돼지고기가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먹어보니 이 집이 더 맛있네요.

 

 

그리고 요 흰쌀밥 너무 맛있네요.

강화섬 쌀밥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밥만 먹어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솔직히 삼겹살보다 서비스로 나온 요 된장찌개가 더 맛있는 거 같네요 (물론 삼겹살도 맛있지만요)

 

된장찌개 때문에 밥을 두 공기나 먹었다는 사실.

 

오늘은 강화도 삼겹살 맛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강화에 오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