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고려산 짬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고려산 짬뽕

by 강화도 베짱이 2022.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베짱이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여러 블로그에도 맛집으로 많이 올라오는

강화도 하점면에 위치한 고려산 짬뽕 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요기가 맛집으로 올라온 고려산짬뽕 입니다.

저희가 갔을때 점심시간이었는대 밖에서 대기하는 분들이  2팀정도 있더라고요.

대기타면 정말 맛집이란거잖아요 ㅎㅎ 엄청 기대가 컷었습니다.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서 주차걱정은 전혀 할필요가 없습니다.

안심하고 오세요~.

 

 

드디어 우리차례가 되어 자리에 앉았습니다.

실내는 그리 넓지는 않지만 깔끔했습니다.

 

 

캬!!! 삼선짬뽕가격이 \11,000 후덜덜 하네요.

짬뽕이 비싸도 너무 비싸지만 멀리서 왔으니 시켜야겠지요.

삼선짬뽕 2그릇 주문~

 

 

기본 단무지, 양파, 춘장

단무지 뻣뻣하고 맛이없어요.

 

 

주문한 삼선짬뽕이 나왔습니다.

와우~ 비주얼은 너무 좋네요

 

 

홍합,새우,대왕오징어 요렇게 구성된 삼선짬뽕 같네요.

 

728x90

 

 

\11,000원짜리 삼선짬뽕

음.... 일단 제입맛기준으로 음식이 간만잘맞아도 맛있잖아요?

그런대 짬뽕이 간이 안맞고요 면과 국물이 따로 노는듯합니다.

그리고 해산물이 대왕오징어 비율이 높아서 아쉬웠어요.

 찾아가서 먹을 맛과 가격은 아닌거 같네요.

제 입맛기준으로

 

 

강화도에 여행오시면 한번 들려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것만 드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