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맛집 발굴 중 [ 보스턴 수제 버거 ]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맛집 발굴 중 [ 보스턴 수제 버거 ]

by 강화도 베짱이 2020. 7. 13.
728x90
반응형

건강하세요

10년전만 해도 강화읍에 롯데리아가 유일한 버거 집이었는데

요세 강화 이남쪽으로 햄버거 가게가 많이 들어오네요.

오늘 소개할 집은 길상면 온수리에 위치한 #보스턴수제버거 입니다

여기 사장님은 원래 초가삼간 이란 식당을 운영하시면서 수제버거도 같이 판매 했었거든요~

햄버거만 전문적으로 팔려고 온수리에 수제버거 전용 식당을 오픈하셧 더라구요~~

그래서 방문 해봤습니다.

 

저는 햄버거를 그닥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아들 줄거 하나 포장하러 갑니다.

모짜렐라 치즈버거 주문했어요. 단품8500원 ㄷㄷ 제 기준으론 엄청비쌈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창밖을 보면서 먹을수 있는 식탁도 별도로 마련 하셧네요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 깔끔한

모습이지요

포장하고 갈때 챙겨갈수있게 해두셨어요

728x90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오일스테인 냄새가 많이 나네요 ㅎㅎ

 

아들 보고 먹을때 사진 찍어 보내달라 하니 꼴랑 두장 보내옴 성의도 없이 ㅎㅎ

 

아들 입맛에는 맛난다고 합니다.

한번 방문 하셔서 판단 해보세요

오늘은 보스턴 수제버거집 방문 후기 짤막하게 올려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것만 드세요

2020/10/21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김포 피자꾼]

 

강화도 맛집 발굴중[김포 피자꾼]

건강하세요~~♡♡ 와이프가 꿈에서 맛있는 피자 먹는꿈을 꿨데요 듣고만 있을수 없기에 오랜만에 시내로 나들이 나왔습니다 맨날 시골에 있다 시내로 나오니 찬란합니다 김포구래역 근처 피자

indooman.tistory.com

2020/06/10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 [ 버거 히어로 ]

 

강화도 맛집 발굴중 [ 버거 히어로 ]

오늘은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강화도 햄버거를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알기로 강화도에 햄버거 파는곳이 3군데 뿐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버거히어로,초가삼간,롯데리

indo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