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송림가든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송림가든

by 강화도 베짱이 2021. 3. 23.
728x90
반응형

항상 건강하세요.

오늘도 맛집 찾아 삼만리~

와이프가 곱창을 좋아해서 곱창전골을 먹기로 했습니다.

열심히 검색한 끝에 찾은 곳이 요기 송림 가든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네요.

 

 

 

2020.05.12 - [강화도 맛집 발굴] - 강화도 맛집 발굴중 막창 동태탕 [은지네 식당]

 

강화도 맛집 발굴중 막창 동태탕 [은지네 식당]

건강하세요♡♡ 오늘은 맛집 발굴하러 가볼까 합니다. 강화에 이사 와 살면서 안 가 본 곳도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그래서 맛집이지만 아직 발굴이 안된 그런 집을 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indooman.tistory.com

실내 분이기는 요렇습니다.

좀 오래된 건물 같지만 나름 깨끗합니다.

 

 

 

 

보시면 강화섬 쌀과 국내산 배추만 사용한다고 아주 크게 붙여놨습니다.

안심하고 먹으란 소리겠지요~

국내산 배추 사용하는게 마음에 드는군요. 

 

 

 

 

이것저것 메뉴가 많네요~

저희는 곱창전골 2인분 주문~

 

 

 

 

기본 상차림입니다.

반찬이 제 입맛에는 안 맞네요 ㅎㅎ 왠지 불안함!!!

 

 

 

 

강화섬 쌀에 흑미를 넣어서 그런지 밥맛은 좋습니다.

 

 

 

 

주문한 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좋치요??

 

 

 

728x90

 

바글바글 아주 맛있게 끓네요~

 

강화도 송림가든 곱창전골

김치를 베이스로 두부,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등으로 곱창전골을 만드네요.

곱창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오래 삶지 않아 쫀득함이 적당합니다.

 

 

 

 

 

김치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김치찌개에 곱창이 빠진듯한 맛 ㅎㅎ

제 입맛에는 그렇네요ㅎㅎ

 

 

 

 

아무튼 시장이 반찬이라고 열심히 한 그릇 비우고 나왔습니다.

 

 

 

 

강화에 놀러 오시면 한번 들려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