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서울식당 순대국 갈비탕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서울식당 순대국 갈비탕

by 강화도 베짱이 2021.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베짱이입니다
오늘도 맛집 발굴하러 떠나봅니다.
오늘 도착한 곳은 강화도 양도면에 위치한
서울식당 입니다.

 

 


예전에는 보신탕 집이었는데요
일반 식당으로 바꿨네요
실내 분위기 참고하시고요.

 

2020.04.06 - [강화도 맛집 발굴] - 쪽실 순대국

 

쪽실 순대국

건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쪽실 순대국집 방문 이야기입니다 길상면에 위치한 쪽실 순대국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음 들어가는 입구예요 어떻게 보이시나요 좀 허술해 보이나요 예전

indooman.tistory.com


메뉴는 순대국 하고 갈비탕 두개뿐입니다.


밑반찬들 셋팅해주시네요.
 


순대국에 곁들일 다대기와 청량고추


밥 먼저 조금 먹어 봤는데 조금 실망이네요
밥이 퍼진듯합니다.

728x90


오호~기다리던 순대국등장
부속물이 골구루 많이들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부속 고기가 맛있었지만
좀 질긴 부위도 있어 아쉬웠습니다.


음~좀 질기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주문한 갈비탕
요놈 국물이 아주진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아주 맛있고 커다란 갈빗대가 3개나 들어있어서
더욱 좋네요.


두틈한 살과 부드러움이 느껴지는지요?
갈비탕은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골육수 순대국과 갈비탕 모두 추천드립니다만.
조금 아위웠던 점은
순대국의 부속물이 조금만더 부드러웠으면
더 좋았을거 같고 밥이 퍼지지만 안았다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지 않았나 생각이듭니다.
아무튼 강화에 오시면 한번 들러주세요.
항상건강하시고
좋은것만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