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f33b24aa5286ebbf.html 강화도 만나 육개장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발굴

강화도 만나 육개장

by 강화도 베짱이 2021. 5.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 베짱이입니다.
비가 많이 내리네요
이런 날씨에는 육개장이 당기기 마련 이죠~
요즘 오고가면서 봐 두었던 육개장집을 방문했는데요.

강화도 초지진에 위치한 만나육계장 입니다.

 

 


음 내부는 깔끔한 듯 어수선합니다.
강아지 한 마리도 왔다 갔다 하고요ㅎㅎ.

 

메뉴가 이것저것 많지만
육개장 전문집이니 육개장 주문 와이프는 육칼국수


기본찬입니다.
별맛은 없습니다.

728x90


순무김치는 시지 않아 좋네요.


기다리던 육개장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어떤가요?


와이프 육칼 국수도 나왔습니다.
일단 면이 불어있고 면발도 쫀득함이란 1도 없어서 아쉽네요.

 


육개장~일단 냄새부터 안 좋았고요.
대파가 들어가면 시원하기 마련이지만 부족하네요


그리고 대파가 너무 질겨서 다건저내고 먹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식사였고
사장님이 너무 무뚝뚝하셔요 조금만 상냥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강화에 오시면 한번 들려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것만 드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